본문 바로가기

거래소 비하인드

비하인드 거래소 블러드코인 시세 폭등!!!




0.28원 하던 블러드코인이 


일주일만에 0.5원까지 거래가 될정도로 시세가 폭등하였습니다


앞으로 나올 블러드랜드의 의한 기대심리와


비트 이더리움 시세 하락에 의한 새로운 대체 코인의 탄생의 징후라고도 볼수있겠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블러드코인은 모두에게 공평합니다


자본의 의한 대량의 채굴 보다 보다 많은 사람이 채굴을 진행하고 획득하는데에 접근성이 굉장히 낮기때문에


코인에대해 아무것도 몰라도 채굴하는데 어렵지가 않습니다


랜드 출시와 더불어


앞으로의 블러드코인이 보여줄 세계관 , 향후 전망이 너무나도 기대가되네요


정말 비트코인처럼 코인하나에 몇백만원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아직 블러드코인 시작하지않으셨다면  지갑이라도 하나 만들어두세요 ㅎㅎ


소정의 코인 선물 해드리겠습니다




https://wallet.blood.land/recommend?by=embaUb3jZisykifSZv%2FaEfA86ofqceFXlAsVcyfxbIm4ybpgXzgaHv7Vw8k%2FzkjY2w%3D%3D



추천인 original9768 부탁드립니다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