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러드코인 가입방법

블러드코인 ,블러드지갑 , 블러드랜드 가입방법 [블러드코인전망]




1. 블러드 지갑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wallet.blood.land/recommend?by=4owJ0BF04LnUzLOhVx2BCe1eye9iFtZMW0s%2FbuD1%2FS%2BWuHcMzIoHXzeaNDKmmRut9w%3D%3D



위와같은 페이지가 뜨면 연동시킬 소셜 아이디를 선택하세요 


다음 


1. 메일인증   2. 휴대폰인증   진행후


추천인 입력창이 나오시게 되는데요


original9768 


입력부탁드립니다 ㅎㅎ 

(이유는 추천하신분 추천받는사람 모두 보너스를 타실수있으세요!!  

추가 가중치 + 보너스 블러드 ㅎㅎ 안쓰시면 손해)




완료후 블러드 지갑 생성이 완료됩니다










가입완료후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면 뜨는 페이지입니다


나의 블러드지갑 밑 영어와 숫자로 이루어진 글자들은 코인 지갑의 계좌번호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주소 혹은 아이디로 로 서로 코인을 주고받을수 있습니다 












2. 컴퓨터로 블러드코인을 채굴할수잇는 마이닝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상단의 마이닝버튼을 누르시게되면


채굴현황 , 다운로드 가 뜨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최신버전 윈도우환경에 맞추어 다운받으시면됩니다 

아쉽게도 윈도우 7  버전은 채굴을 하실수 없습니다 ㅠㅠ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 하셔야합니다


32비트 64비트 운영체제에 맞추어 하나만 받으시면됩니다







 







3. 채굴기 비밀번호 설정하기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아이디를 클릭하시면 '나의계정' 버튼이 있습니다 누르시면 이러한 페이지가 뜹니다


스크롤을 내리시게되면 비밀번호 설정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여둡니다


절대 까먹지마세요 ㅎㅎ



















4. 마이닝 프로그램 실행


마이닝프로그램 설치진행하여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프로그램 로그인화면에 태극기를 클릭하시면 한국어로 이용하실수있습니다









로그인하시면 자동으로 채굴시작 되며 멈추시고 싶으면 채굴 중지버튼을 누르시면됩니다


 정상적으로 채굴이 진행되면 

[2018-12-10 14:24:54] thread 1: 389808 hashes, 16.25 khash/s

[2018-12-10 14:24:54] thread 0: 389424 hashes, 16.23 khash/s


와 같은 채굴을 하고있다는 영문이 표기됩니다



프로그램에서 주목하셔야 하는것은  딱 3가지입니다


1. 나의 채굴가중치 = 추천인 보너스



2. 프로세서수 = 현재 내컴퓨터의 cpu 할당량 


(초기엔 나의 cpu의 성능의 반정도만을 할당하기때문에 

100% 사용하시고 싶거나 낮추시고 싶다면 채굴중지버튼을 누른후 프로세서 조절을 하시면됩니다)


3. 현재단말기의 해시파워 = 나의 cpu의 성능 초당 채굴능력



성능좋은 컴퓨터일수록 당연 해쉬파워가 높습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채굴하시는분들은 해쉬파워가  20~50 대로 많이 채굴합니다 ㅎㅎ


이외에는 딱히 신경안쓰셔도됩니다 


현재채굴한 블러드양 이나 나의총 해쉬파워 는 표기오류가 많아


 홈페이지 트랜잭션을 확인하는게 정확합니다








블러드가 정상적으로 채굴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선 

홈페이지 로그인후 

상단의 트랜잭션 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보통은 30분마다 채굴량이 정산되어 표시됩니다 

추천인을 입력하였을때는


가중치가 1부터 시작하여 


채굴한 블러드 + 추천인보너스 블러드 

2줄이 표시됩니다


추천인을 입력하지 않으신분들은 

순수 채굴량만 표기 되어 1줄만 뜹니다


그러니 무조껀 추천인 입력하시는게 좋겠지요?ㅎㅎ



★ 모바일 버전도 나왔습니다




구글플레이에 블러드지갑 검색하시면 됩니다 ㅎㅎ 

모바일로도 채굴및 코인전송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아이폰은 아직 지원불가하네요 ㅠㅠ






가입하시고 더많은 블러드를 채굴하시고 싶으시다면 


많은 컴퓨터 대수로 돌리실수도있으며


주변에 아시는분들께 추천인을 구하셔서 가중치 (추천인보너스)를 올리시는법이 있습니다 ㅎㅎ



이상 추천인 original9768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